Logo 잡담

요즘 계란값 진짜 미쳤네요 [2]

식혜 | 19:51 | 조회 10 | 좋아요 0

마트 갈 때마다 느끼는 건데

물가가 내려갈 생각을 안 하네요.


삼페로 대충 긁다 보니까 몰랐는데

오늘 계란 한 판 집으려다 깜짝 놀람


무슨 특란 10구짜리가 5천 원 돈이 넘나요

이러다 진짜 계란말이도 아껴 먹어야 할 판


물가 안정 대책 다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네

장보기가 무서워요 ㄹㅇ

공유하기
목록보기
라일락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마트 가면 장바구니 담기가 겁나요ㅎㅎ 저도 평소엔 삼성페이로 그냥 긁고 나오니까 체감을 잘 못했는데, 막상 가격표 꼼꼼히 보고 계산하면 놀랄 때가 한두 번이 아니더라고요. 요즘은 웬만하면 할인할 때 몰아서 사고 나머지는 냉장고 파먹기 위주로 하게 되는 것 같아요.
2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장보기 겁나요. 저도 가격 체감 안 하려고 슥 긁고 오는데, 가끔 계산서 보면 한숨 나오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