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도서전 마지막 날이라 사람 진짜 많네요ㅠ [4]

말차 | 17:32 | 조회 6 | 좋아요 0

코엑스 도서전 마지막 날이래서

점심 먹고 슬쩍 다녀왔는데

사람 진짜 미어터져서 기 빨려요ㅋㅋㅋ


요즘 AI 때문에 다들 피로했는지

종이책 냄새 맡으려고 다 여기 모였나 싶구..


근데 굿즈 디자인들이 예쁜 게 너무 많아서

결국 책보다 엽서랑 스티커를 더 많이 사 온 거 같아요😊

소소하게 지르니까 스트레스 풀리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풋사과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엽서랑 스티커 진짜 예쁜 거 많죠! 저도 가면 정신 못 차리고 엄청 담을 것 같아요ㅋㅋㅋ
5시간전

노른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어떤 스티커가 제일 예뻤어요? 저도 구경 가고 싶네요!
5시간전

말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작은 일러스트 엽서들이랑 투명 스티커 위주로 샀는데 진짜 다 귀여워서 지갑 털렸어요ㅠ 취향 맞는 문구 구경하는 게 역시 젤 힐링인 거 같아요😊
4시간전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종이책 냄새 맡으러 가셨다는 말이 너무 좋네요ㅎㅎ 저도 책 구경도 좋지만 결국 문구류 쇼핑이 제일 신나더라고요! 지친 마음 좀 풀리셨길 바라요.
5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