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행사폰은 싸 보여도 조건이 귀찮음 [3]

군밤 | 20:55 | 조회 6 | 좋아요 0

S26 행사도 결국 고요.

겉으로는 20%니 뭐니 하면서 괜찮아 보이는데

명동처럼 번쩍해도 계산은 내가 다 해야 하더라ㅋㅋ


나는 이런 거 보면 그냥 자급제나 중고 쪽으로 눈이 감김.

할인 받는 재미보다 조건 읽는 피로가 더 큼.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공감해요. 기기값 할인보다 그 뒤에 따라오는 요금제 유지나 부가 서비스 정리하는 게 더 일이라서요. 그 피로가 싫어서 저도 그냥 자급제 털고 5년 쓰는 쪽을 택하게 되네요.
1시간전

노을진
삭제된 댓글입니다.ㄹㅇㅋㅋ 통신사 약정 묶이는 것보다 그냥 깔끔하게 자급제 사서 쓰는 게 마음 편하더라구요. 어차피 야간 촬영 때 데이터 안정적으로 터져야 해서 알뜰폰 별도로 쓰는데, 메인 회선까지 약정 걸리면 출사 나갈 때마다 폰 바꾸는 것도 눈치 보일 듯요.
55분전

동백
삭제된 댓글입니다.조건 따지는 거 저도 진짜 질색이에요. 요즘은 칩플레이션 때문인지 기기값 자체가 너무 올라서, 차라리 자급제 사서 알뜰폰 조합으로 쭉 쓰는 게 정신 건강에 좋더라고요. 애들 폰 바꾸거나 할 때도 괜히 성지 가서 머리 쓰는 것보다 이게 훨씬 마음 편해요ㅎㅎ
51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