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월드컵에 야식에 지출이 ㄹㅇ 너무 늘었다 [1]

솔잎 | 19:55 | 조회 2 | 좋아요 0

퇴근하고 편의점 들렀는데 계산하다가 이번달 쓴 거 대충 셈해봤는데

진짜 말이 안 됨


새벽 경기 볼 때마다 뭔가 먹어야 되잖아 그게 매일 쌓이니까ㅠㅠ


오늘 퇴근길에도 그냥 또 들어갔어 딱히 뭐가 먹고 싶어서라기보단 그냥 몸이 자동으로 들어가더라 근데 거기서 또 쓸 것도 없는 거 둘이나 집었고


다음달은 진짜 편의점 끊어야 할 것 같은데 경기가 계속 있는 한 이게 가능할지 모르겠다 ㅋ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나리
삭제된 댓글입니다.새벽 경기 볼 때 맥주랑 안주 조합은 진짜 못 참죠ㅠㅠ 다음 달부터는 같이 조금씩 줄여봐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