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이닉스 주가 뉴스 자꾸 튀어나오잖아. 2000조 돌파, 코스피 최고가 이러면서 자꾸 보이는데 진짜 답답해ㅠㅠ 나는 주식 안 하는 입장에서 그 뉴스들 봤다고 폰 발열까지 생각나고 스트레스 받게 되니까 한심해 보여. 왜 자꾸만 남들이 버는 얘기 보면 나만 뒤처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까. 근데 또 요즘처럼 경제 불안정하잖아, 차라리 복잡한 거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내 신경만 놓고 살면 안 되나.
요즘 하이닉스 주가 뉴스 자꾸 튀어나오잖아. 2000조 돌파, 코스피 최고가 이러면서 자꾸 보이는데 진짜 답답해ㅠㅠ 나는 주식 안 하는 입장에서 그 뉴스들 봤다고 폰 발열까지 생각나고 스트레스 받게 되니까 한심해 보여. 왜 자꾸만 남들이 버는 얘기 보면 나만 뒤처지는 것 같은 생각이 들까. 근데 또 요즘처럼 경제 불안정하잖아, 차라리 복잡한 거 안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내 신경만 놓고 살면 안 되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44 | 하이닉스 때문에 심리 불안정되는 게 나만인가ㅠㅠ | 도라지 | 06.23 | 1 | 0 |
| 143 | 요즘 뉴스는 찾는 게 아니네요 [2] | 라일락 | 06.23 | 5 | 0 |
| 142 | 여름 준비는 결국 청소부터네요 [2] | 반딧불 | 06.23 | 6 | 0 |
| 141 | 가짜 쇼핑사이트 또 봤다 [6] | 도라지 | 06.22 | 14 | 0 |
| 140 | 카카오맵 북한 지도 은근 자세하네요 | 반딧불 | 06.22 | 6 | 0 |
| 139 | 요즘 유튜브 광고보다 G마켓 광고가 더 웃기네요 | 봄비 | 06.22 | 5 | 0 |
| 138 | 여름철에 폰 발열 잡으려고 생폰 쓰시는 분 계심? [6] | 식혜 | 06.22 | 13 | 0 |
| 137 | 요즘 감성적으로 소비하는 거 되게 많아졌다는 생각 [5] | 말차 | 06.22 | 12 | 0 |
| 136 | 김진경 인스타 댓글창 닫은 거 보고 충격받음 | 도라지 | 06.22 | 4 | 0 |
| 135 | 요즘 가짜 쇼핑 사이트가 있네요 [6] | 이슬 | 06.22 | 17 | 0 |
| 134 | 임장 다니다 보니 생긴 이상한 습관 [4] | 단풍잎 | 06.21 | 17 | 0 |
| 133 | 프로야구 5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만에 돌파했대 [5] | 도라지 | 06.21 | 20 | 0 |
| 132 | 요즘 퇴근길 환율 보면 물류비 걱정부터 앞서네요 [3] | 단풍잎 | 06.21 | 15 | 0 |
| 131 | 날 더워지니까 전기세 벌써 겁나네 [6] | 식혜 | 06.21 | 18 | 0 |
| 130 | 카카오톡 보이스피싱, 진짜 요즘 더 교묘하네요 [3] | 반딧불 | 06.21 | 13 | 0 |
| 129 | 투표해도 체감이 어렵다 [3] | 라일락 | 06.21 | 11 | 0 |
| 128 | 폰 발열 올 때마다 폰꾸 스트랩 때메 미치겠음ㅠㅠ [8] | 도라지 | 06.21 | 30 | 0 |
| 127 | 기름값 5주째 내린다는데 체감이 없네 [10] | 식혜 | 06.21 | 49 | 0 |
| 126 | 참교육 보는데 그 장면은 좀 [4] | 이슬 | 06.21 | 14 | 0 |
| 125 | 이란 선수 총 세리머니 논란 진짜 타이밍이... | 이슬 | 06.21 | 10 | 0 |
| 124 | 요즘 게임사들이 방산 쪽으로도 가나봐요? [3] | 솔잎 | 06.21 | 14 | 0 |
| 123 | 주식 계좌가 확실히 흔해지긴 했네요 | 단풍잎 | 06.20 | 11 | 0 |
| 122 | 요즘 키오스크 앞에서 당황하시는 어르신들 보면 참 마음이 쓰이네요 [5] | 라일락 | 06.20 | 20 | 0 |
| 121 | 가족 단톡방 실수는 진짜 무섭더라 | 솔잎 | 06.20 | 12 | 0 |
| 120 | 월드컵 경기 보다가 배터리 관리 루틴 바꿨어요 | 라일락 | 06.20 | 13 | 0 |
| 119 | AI 이미지, 이제는 ‘재미’가 아니라 체크 [2] | 라일락 | 06.20 | 13 | 0 |
| 118 | 헐 AI 이미지 진짜 소름 돋는다ㅋㅋㅋ | 도라지 | 06.20 | 9 | 0 |
| 117 | 요즘 뉴스 볼 때마다 피로감이 [6] | 이슬 | 06.20 | 22 | 0 |
| 116 | 주말인데도 빨래가 안 마름 [3] | 솔잎 | 06.20 | 15 | 0 |
| 115 | 레버리지 열풍 볼수록 더 천천히 [9] | 새참 | 06.20 | 3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