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삼성페이 안 먹히면 멍해짐 [4]

식혜 | 13:11 | 조회 6 | 좋아요 0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공감돼요ㅎㅎ 저도 가끔 인식 안 되면 순간 당황해서 폰을 뗐다 붙였다 하게 되더라고요. 지갑 안 챙기는 습관이 들어서 이제 폰 없으면 정말 아무것도 못 하겠어요.
6시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괜히 뒤에 사람 줄 서 있으면 식은땀 나더라고요.
6시간전

반딧불
삭제된 댓글입니다.그 마음 뭔지 너무 잘 알죠,, 괜히 뒤에 눈치 보여서 폰을 더 세게 갖다 대게 되고요. 저도 그래서 그냥 만약을 대비해 폰 케이스 뒤에 카드 한 장은 꼭 끼우고 다녀요ㅎㅎ
6시간전

솔잎
삭제된 댓글입니다.난 지갑을 아예 안 들고 다니는데 폰까지 방전되면 진짜 막막할 것 같아서 늘 불안하긴 해ㅋㅋ 카드 한 장 챙기는 게 제일 마음 편하긴 하더라.
6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