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장마 시작이 꽤 밀릴 가능성이 크다네요.
제주도도 7월 들어가서 시작할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6월엔 장마전선 비보다 소나기성으로 지나가는 쪽에 더 가깝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요 며칠은 습도는 있는데 비 패턴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전 이런 때가 폰 발열 더 거슬려서
집이랑 회사 와이파이 잡힐 때 지도랑 영상부터 미리 내려받아놔요ㅎㅎ
막상 비 제대로 오기 시작하면 밖에서 데이터 켜놓는 시간도 길어지고 배터리도 은근 빨리 닳거든요.
올해는 장마 시작이 꽤 밀릴 가능성이 크다네요.
제주도도 7월 들어가서 시작할 수 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6월엔 장마전선 비보다 소나기성으로 지나가는 쪽에 더 가깝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요 며칠은 습도는 있는데 비 패턴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전 이런 때가 폰 발열 더 거슬려서
집이랑 회사 와이파이 잡힐 때 지도랑 영상부터 미리 내려받아놔요ㅎㅎ
막상 비 제대로 오기 시작하면 밖에서 데이터 켜놓는 시간도 길어지고 배터리도 은근 빨리 닳거든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55 | 코스피 9000 넘었다는데 개미들 강제청산 1천억 넘었대 | 도라지 | 21:58 | 0 | 0 |
| 154 | 6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더 더우네 [2] | 식혜 | 20:31 | 3 | 0 |
| 153 | 요즘 검색하면 자꾸 한 번 더 보게 돼요 [2] | 솔잎 | 19:54 | 2 | 0 |
| 152 | 올해 장마가 꽤 늦어지나 봐요 | 라일락 | 19:52 | 1 | 0 |
| 151 | 반도체 투자, 지방으로 번지는 느낌 | 단풍잎 | 18:28 | 0 | 0 |
| 150 | 여성 가사노동 은퇴 연령 보고 좀 놀랐어요 [5] | 반딧불 | 14:28 | 9 | 0 |
| 149 | 월드컵 보다가 갑자기 느낀 건데 [4] | 식혜 | 06.24 | 9 | 0 |
| 148 | 넷플릭스 가격 내린다는데 어차피 구독 늘어날듯ㅋㅋ | 도라지 | 06.24 | 7 | 0 |
| 147 | 부산은 장마 시작하면 집이 먼저 피곤해집니다 [8] | 단풍잎 | 06.24 | 21 | 0 |
| 146 | 삼성페이 안 먹히면 멍해짐 [5] | 식혜 | 06.24 | 14 | 0 |
| 145 | 야구장 근처 새 정비소 생겼는데 괜찮더라 [8] | 봄비 | 06.24 | 20 | 0 |
| 144 | 하이닉스 때문에 심리 불안정되는 게 나만인가ㅠㅠ [3] | 도라지 | 06.23 | 17 | 0 |
| 143 | 요즘 뉴스는 찾는 게 아니네요 [3] | 라일락 | 06.23 | 16 | 0 |
| 142 | 여름 준비는 결국 청소부터네요 [2] | 반딧불 | 06.23 | 16 | 0 |
| 141 | 가짜 쇼핑사이트 또 봤다 [6] | 도라지 | 06.22 | 26 | 0 |
| 140 | 카카오맵 북한 지도 은근 자세하네요 | 반딧불 | 06.22 | 7 | 0 |
| 139 | 요즘 유튜브 광고보다 G마켓 광고가 더 웃기네요 | 봄비 | 06.22 | 6 | 0 |
| 138 | 여름철에 폰 발열 잡으려고 생폰 쓰시는 분 계심? [6] | 식혜 | 06.22 | 24 | 0 |
| 137 | 요즘 감성적으로 소비하는 거 되게 많아졌다는 생각 [5] | 말차 | 06.22 | 20 | 0 |
| 136 | 김진경 인스타 댓글창 닫은 거 보고 충격받음 | 도라지 | 06.22 | 5 | 0 |
| 135 | 요즘 가짜 쇼핑 사이트가 있네요 [6] | 이슬 | 06.22 | 26 | 0 |
| 134 | 임장 다니다 보니 생긴 이상한 습관 [4] | 단풍잎 | 06.21 | 17 | 0 |
| 133 | 프로야구 500만 관중 역대 최소 경기 만에 돌파했대 [5] | 도라지 | 06.21 | 27 | 0 |
| 132 | 요즘 퇴근길 환율 보면 물류비 걱정부터 앞서네요 [3] | 단풍잎 | 06.21 | 18 | 0 |
| 131 | 날 더워지니까 전기세 벌써 겁나네 [6] | 식혜 | 06.21 | 22 | 0 |
| 130 | 카카오톡 보이스피싱, 진짜 요즘 더 교묘하네요 [3] | 반딧불 | 06.21 | 14 | 0 |
| 129 | 투표해도 체감이 어렵다 [3] | 라일락 | 06.21 | 14 | 0 |
| 128 | 폰 발열 올 때마다 폰꾸 스트랩 때메 미치겠음ㅠㅠ [8] | 도라지 | 06.21 | 36 | 0 |
| 127 | 기름값 5주째 내린다는데 체감이 없네 [10] | 식혜 | 06.21 | 52 | 0 |
| 126 | 참교육 보는데 그 장면은 좀 [4] | 이슬 | 06.21 | 14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