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기름값 1800원대 된다는데 체감은 언제부터임 [1]

식혜 | 15:46 | 조회 3 | 좋아요 0

국제 유가는 한 달 새 꽤 빠졌다는데

주유소 가면 아직도 2천원 넘더라


3주 시차 있다는 거 알긴 아는데

그 3주가 매번 너무 길게 느껴짐


이번엔 정부가 최고가 직접 건드렸다니까

그나마 이번 주말엔 좀 내려가 있으려나

공유하기
목록보기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주유소 불 들어올 때까지 버티는 게 일상이네요, 우리네 지갑 사정 좀 나아지려나 허허.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