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넷플릭스 가격 내린다는데 어차피 구독 늘어날듯ㅋㅋ

도라지 | 20:12 | 조회 1 | 좋아요 0

넷플릭스 요금 내린다고 해서 좋아했는데, 결국 뭔가 더 구독하게 되는 악순환 아닌가ㅠㅠ


나도 이미 넷플릭스·유튜브·애플뮤직 깔려있고, 이번에 네이버 멤버십까지 생기니까 뭔가 점점 늘어나는 느낌이야. 가격은 싸지는데 종류가 많아지니까 결국 다 내 지갑에서 나가는 거라고ㅋㅋㅋ


감성 소비한다고 다들 얘기하는데, 나는 차라리 구독 안 한 거 하나 깔기보다 이미 깐 거 하나 삭제하는 게 낫겠다 싶어. 알림도 꺼놓고 끝내는 스타일이라 구독료랑 스트레스 둘 다 줄이는 게 답인 것 같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