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6월 끝나니까 차 알림 정보 정리하게 되네

봄비 | 14:15 | 조회 1 | 좋아요 0

신차 계약금 낸 뒤로 자동차 커뮤니티 탭 자꾸 켜는 중입니다ㅋㅋ


이미 정해진 거라 바꿀 건 없는데, 자꾸 같은 글을 또 봅니다.

가격, 옵션, 재고, 리뷰... 다 본 내용인데 3일마다 한 번씩 체크하고 있어요.


아마 도착 전까지 불안해서 그런 듯.

정비소 방문도 다음 달 잡아두고, 타이어 편마모 체크할 때 하체도 함께 봐야 한다고 생각만 계속하고 있네요.

차를 사는 게 아니라 7년을 함께할 상대를 고르는 느낌이 들어서인가 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