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여름엔 폰 손에 오래 못 들겠어요

말차 | 16:44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폰 케이스도 얇은 쪽으로만 손이 가요.

창가 쪽 앉아 있으면 금방 뜨거워져서, 무거운 케이스 끼우면 괜히 더 손이 안 가더라고요 ㅠ

예쁜 것도 좋긴 한데 결국 손에 오래 붙는 건 가벼운 쪽이라서... 여름만 되면 취향이 좀 현실적으로 바뀜ㅋㅋ

무광에 너무 두껍지 않은 거 찾게 되는 건 계속 같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