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폰 케이스도 얇은 쪽으로만 손이 가요.
창가 쪽 앉아 있으면 금방 뜨거워져서, 무거운 케이스 끼우면 괜히 더 손이 안 가더라고요 ㅠ
예쁜 것도 좋긴 한데 결국 손에 오래 붙는 건 가벼운 쪽이라서... 여름만 되면 취향이 좀 현실적으로 바뀜ㅋㅋ
무광에 너무 두껍지 않은 거 찾게 되는 건 계속 같네요.
요즘은 폰 케이스도 얇은 쪽으로만 손이 가요.
창가 쪽 앉아 있으면 금방 뜨거워져서, 무거운 케이스 끼우면 괜히 더 손이 안 가더라고요 ㅠ
예쁜 것도 좋긴 한데 결국 손에 오래 붙는 건 가벼운 쪽이라서... 여름만 되면 취향이 좀 현실적으로 바뀜ㅋㅋ
무광에 너무 두껍지 않은 거 찾게 되는 건 계속 같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68 | 월드컵에 야식에 지출이 ㄹㅇ 너무 늘었다 [1] | 솔잎 | 19:55 | 1 | 0 |
| 167 | 수출 데이터랑 시장 분위기 괴리가 참 크네요 [3] | 단풍잎 | 19:19 | 6 | 0 |
| 166 | 요즘은 새벽 경기 챙겨보느라 수면 패턴 다 망가짐 | 솔잎 | 18:01 | 1 | 0 |
| 165 | 여름엔 폰 손에 오래 못 들겠어요 | 말차 | 16:44 | 1 | 0 |
| 164 | AI 추천 너무 많아지니까 역으로 본능으로 사는 중 [3] | 말차 | 15:48 | 6 | 0 |
| 163 | 기름값 1800원대 된다는데 체감은 언제부터임 [1] | 식혜 | 15:46 | 3 | 0 |
| 162 | 6월 끝나니까 차 알림 정보 정리하게 되네 | 봄비 | 14:15 | 1 | 0 |
| 161 | 폰 다른 방에 두니까 묘하네요 [1] | 반딧불 | 13:00 | 4 | 0 |
| 160 | 요즘은 기분 사는 맛에 돈 쓰나 봐요 [2] | 이슬 | 12:47 | 4 | 0 |
| 159 | 장마 오기 전엔 유리부터 봄 [2] | 봄비 | 06.26 | 7 | 0 |
| 158 | 숫자 많은 날엔 실물 보러 감 [4] | 도라지 | 06.26 | 14 | 0 |
| 157 | 날것 기록이 더 피곤해 [9] | 이슬 | 06.26 | 30 | 0 |
| 156 | 요즘 소비는 진짜 혼자 기준 같아요 [2] | 반딧불 | 06.26 | 16 | 0 |
| 155 | 코스피 9000 넘었다는데 개미들 강제청산 1천억 넘었대 [5] | 도라지 | 06.25 | 18 | 0 |
| 154 | 6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더 더우네 [2] | 식혜 | 06.25 | 22 | 0 |
| 153 | 요즘 검색하면 자꾸 한 번 더 보게 돼요 [2] | 솔잎 | 06.25 | 16 | 0 |
| 152 | 올해 장마가 꽤 늦어지나 봐요 | 라일락 | 06.25 | 15 | 0 |
| 151 | 반도체 투자, 지방으로 번지는 느낌 | 단풍잎 | 06.25 | 13 | 0 |
| 150 | 여성 가사노동 은퇴 연령 보고 좀 놀랐어요 [5] | 반딧불 | 06.25 | 25 | 0 |
| 149 | 월드컵 보다가 갑자기 느낀 건데 [4] | 식혜 | 06.24 | 20 | 0 |
| 148 | 넷플릭스 가격 내린다는데 어차피 구독 늘어날듯ㅋㅋ | 도라지 | 06.24 | 16 | 0 |
| 147 | 부산은 장마 시작하면 집이 먼저 피곤해집니다 [8] | 단풍잎 | 06.24 | 34 | 0 |
| 146 | 삼성페이 안 먹히면 멍해짐 [5] | 식혜 | 06.24 | 23 | 0 |
| 145 | 야구장 근처 새 정비소 생겼는데 괜찮더라 [8] | 봄비 | 06.24 | 35 | 0 |
| 144 | 하이닉스 때문에 심리 불안정되는 게 나만인가ㅠㅠ [3] | 도라지 | 06.23 | 21 | 0 |
| 143 | 요즘 뉴스는 찾는 게 아니네요 [3] | 라일락 | 06.23 | 20 | 0 |
| 142 | 여름 준비는 결국 청소부터네요 [2] | 반딧불 | 06.23 | 22 | 0 |
| 141 | 가짜 쇼핑사이트 또 봤다 [6] | 도라지 | 06.22 | 33 | 0 |
| 140 | 카카오맵 북한 지도 은근 자세하네요 | 반딧불 | 06.22 | 11 | 0 |
| 139 | 요즘 유튜브 광고보다 G마켓 광고가 더 웃기네요 | 봄비 | 06.22 | 1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