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이정후 올스타는 좀 아쉽네 [1]

별무리 | 06.27 | 조회 4 | 좋아요 0

오늘 쉬는 타이밍에 보다가

이정후 2차 투표에서 빠진 거 보고 좀 벙쪘다 ㅠㅠ


이건 인기투표라 어쩔 수 없다 쳐도

시즌 치는 거 생각하면 이름이 없을 정도는 아닌데 싶음.

괜히 더 오기 생겨서 후반기에 숫자로 찍어눌렀으면 좋겠다 ㅋㅋ

감독 추천으로라도 들어가면 덜 답답할 듯

공유하기
목록보기
흙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올스타 명단이야 워낙 변수가 많으니까요. 어차피 클래스 있는 선수라 후반기에 성적으로 증명하면 다들 인정하게 되어 있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