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도서전 마지막 날이래서
점심 먹고 슬쩍 다녀왔는데
사람 진짜 미어터져서 기 빨려요ㅋㅋㅋ
요즘 AI 때문에 다들 피로했는지
종이책 냄새 맡으려고 다 여기 모였나 싶구..
근데 굿즈 디자인들이 예쁜 게 너무 많아서
결국 책보다 엽서랑 스티커를 더 많이 사 온 거 같아요😊
소소하게 지르니까 스트레스 풀리네요
코엑스 도서전 마지막 날이래서
점심 먹고 슬쩍 다녀왔는데
사람 진짜 미어터져서 기 빨려요ㅋㅋㅋ
요즘 AI 때문에 다들 피로했는지
종이책 냄새 맡으려고 다 여기 모였나 싶구..
근데 굿즈 디자인들이 예쁜 게 너무 많아서
결국 책보다 엽서랑 스티커를 더 많이 사 온 거 같아요😊
소소하게 지르니까 스트레스 풀리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173 | 상반기 분위기 키워드는 적응 쪽 | 단풍잎 | 20:55 | 0 | 0 |
| 172 | 요즘 계란값 진짜 미쳤네요 [2] | 식혜 | 19:51 | 9 | 0 |
| 171 | 최저임금 얘기만 나오면 [4] | 단풍잎 | 18:50 | 7 | 0 |
| 170 | 도서전 마지막 날이라 사람 진짜 많네요ㅠ [4] | 말차 | 17:32 | 7 | 0 |
| 169 | 생태계 가치를 34조로 평가한다니 [4] | 반딧불 | 16:55 | 7 | 0 |
| 168 | 월드컵에 야식에 지출이 ㄹㅇ 너무 늘었다 [2] | 솔잎 | 06.27 | 6 | 0 |
| 167 | 수출 데이터랑 시장 분위기 괴리가 참 크네요 [4] | 단풍잎 | 06.27 | 12 | 0 |
| 166 | 요즘은 새벽 경기 챙겨보느라 수면 패턴 다 망가짐 | 솔잎 | 06.27 | 4 | 0 |
| 165 | 여름엔 폰 손에 오래 못 들겠어요 | 말차 | 06.27 | 6 | 0 |
| 164 | AI 추천 너무 많아지니까 역으로 본능으로 사는 중 [3] | 말차 | 06.27 | 10 | 0 |
| 163 | 기름값 1800원대 된다는데 체감은 언제부터임 [2] | 식혜 | 06.27 | 8 | 0 |
| 162 | 6월 끝나니까 차 알림 정보 정리하게 되네 | 봄비 | 06.27 | 7 | 0 |
| 161 | 폰 다른 방에 두니까 묘하네요 [1] | 반딧불 | 06.27 | 7 | 0 |
| 160 | 요즘은 기분 사는 맛에 돈 쓰나 봐요 [2] | 이슬 | 06.27 | 8 | 0 |
| 159 | 장마 오기 전엔 유리부터 봄 [2] | 봄비 | 06.26 | 13 | 0 |
| 158 | 숫자 많은 날엔 실물 보러 감 [4] | 도라지 | 06.26 | 22 | 0 |
| 157 | 날것 기록이 더 피곤해 [9] | 이슬 | 06.26 | 35 | 0 |
| 156 | 요즘 소비는 진짜 혼자 기준 같아요 [2] | 반딧불 | 06.26 | 22 | 0 |
| 155 | 코스피 9000 넘었다는데 개미들 강제청산 1천억 넘었대 [5] | 도라지 | 06.25 | 25 | 0 |
| 154 | 6월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 더 더우네 [2] | 식혜 | 06.25 | 25 | 0 |
| 153 | 요즘 검색하면 자꾸 한 번 더 보게 돼요 [2] | 솔잎 | 06.25 | 18 | 0 |
| 152 | 올해 장마가 꽤 늦어지나 봐요 | 라일락 | 06.25 | 18 | 0 |
| 151 | 반도체 투자, 지방으로 번지는 느낌 | 단풍잎 | 06.25 | 17 | 0 |
| 150 | 여성 가사노동 은퇴 연령 보고 좀 놀랐어요 [5] | 반딧불 | 06.25 | 28 | 0 |
| 149 | 월드컵 보다가 갑자기 느낀 건데 [4] | 식혜 | 06.24 | 22 | 0 |
| 148 | 넷플릭스 가격 내린다는데 어차피 구독 늘어날듯ㅋㅋ | 도라지 | 06.24 | 18 | 0 |
| 147 | 부산은 장마 시작하면 집이 먼저 피곤해집니다 [8] | 단풍잎 | 06.24 | 38 | 0 |
| 146 | 삼성페이 안 먹히면 멍해짐 [5] | 식혜 | 06.24 | 25 | 0 |
| 145 | 야구장 근처 새 정비소 생겼는데 괜찮더라 [8] | 봄비 | 06.24 | 38 | 0 |
| 144 | 하이닉스 때문에 심리 불안정되는 게 나만인가ㅠㅠ [3] | 도라지 | 06.23 | 23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