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 하이브리드 비중 진짜 높긴 하네요 [2]

미숫가루 | 17:56 | 조회 5 | 좋아요 0

요새 매장 나가보면 확실히 하이브리드 찾는 사람이 압도적이긴 하더라고요.


전기차 보조금 줄어들고 충전 스트레스 덜 받으려는 분들이 대부분 하이브리드로 넘어오는 분위기예요.


저도 매일 큰 지하차도 지나서 출퇴근하는데, 정체 구간에서는 확실히 전기 모터 힘이 부드러우니까 하이브리드가 여러모로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하반기에 신형 전기차들 줄줄이 나온다고는 하는데, 막상 주변에선 일단 연비 검증된 하이브리드부터 챙기는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달맞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정체 구간 생각하면 하이브리드가 확실히 스트레스 덜하죠. 저도 이번 하반기 신차들 연비 효율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네요.
3시간전

미숫가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정체 구간 효율 체감하면 다른 차로 가기 힘들더라고요. 하반기에 하이브리드 라인업 더 늘어난다는데 저도 기대 중이에요 ㅎㅎ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