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알바 대타 구해서 직관 옴 ㅠㅠ [2]

별무리 | 19:49 | 조회 3 | 좋아요 0

맨날 편의점 카운터 밑에서 폰으로 찔끔찔끔 보다가


결국 사장님한테 사정사정해서 대타 구하고


사직구장 뛰어왔다 ㅋㅋㅋㅋ


역시 야구는 야외에서 바람 맞으면서


응원가 떼창하는 맛에 보는 거지ㅠㅠ


삼성이 원정 왔는데 날씨도 딱 좋고 벌써 심장 터질 것 같음


오늘 무조건 이긴다 제발!!

공유하기
목록보기
모래톱
삭제된 댓글입니다.직관이라니 진짜 부러움. 퇴근하고 소파에 뻗어 유튜브 요약본이나 보는 게 전부인데. 응원가 크게 부르고 스트레스 다 풀고 오길 바람.
2시간전

별무리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야구는 현장감이 다인 거 같아요 ㅠㅠ 오늘 직관 가면 응원가 부르면서 스트레스 다 풀 수 있을까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