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식

점심 먹고 차트 켰는데 또 빨강이네 [1]

돗자리 | 15:40 | 조회 6 | 좋아요 0

오후 2시쯤 HTS 켜보니 또 떨어지네요ㅋㅋ 어제 그 희망이 다 뭐했나 싶고. 아침에 출근길 뉴스만 봐서는 몰랐는데 장중에 애플 가격 인상 이슈가 터졌나봐요. 부품주들 싹 빨간색이더라고요.


근데 이런 날일수록 하이닉스는 또 잘 버티네요. 반도체가 원래 이런 거지만, 여전히 본질은 변한 게 없으니까요. 추격할 생각은 없고 그냥 홀딩만 합니다. 저는 이런 변동성 많은 날은 차트 끄고 산책하는 게 낫다는 거 또 실감했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미역국
삭제된 댓글입니다.아니 반도체는 왜 버티고 난리인가요ㅠㅠ 제 계좌는 지금도 파란불인데 마음만 복잡해지네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