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영화

요즘은 밤에 극장 나가는 게 낫네요 [3]

고사리 | 20:23 | 조회 6 | 좋아요 0

퇴근하고 바로 집에 들어가면 이상하게 머리가 더 시끄러워서, 요즘은 차라리 늦은 회차 하나 보고 나오는 쪽이 낫더라고요.


영화 끝나고 서울 밤공기 좀 맞으면서 탄산수 한 병 마시면 그날 일은 거기서 거의 정리됩니다. 집 들어가서 조명까지 낮춰 놓으면 남는 소음이 확 줄어드는 느낌이라, 이 루틴이 생각보다 오래 가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반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밤공기 마시면서 탄산수 하나 마시는 그 루틴 뭔지 알 것 같아요. 영화 끝나고 그 서늘한 기운에 탄산 들이키면 확실히 머릿속이 좀 정리되더라고요.
2시간전

메밀
삭제된 댓글입니다.밤늦게 극장 가면 영화 값보다 주차비나 야식비가 더 나와서 고민인데, 그게 정리되면 다행이죠.
2시간전

해바라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영화 끝난 직후 조명 낮춘 상태에서 차분하게 시간 보내는 거 저도 좋아해요. 저녁 시간대 조도를 낮추는 게 확실히 생각 정리나 휴식에 도움이 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