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나타 타고 주차장에서 내릴 때마다 머리 하나쯤 더 있어도 될 것 같다 싶긴 해요
근데 저는 그게 급 나누기 전략이라기보단
그냥 세단 디자인 트렌드 자체가 낮고 넓게 가는 방향으로 굳어진 거 아닌가 싶어서요
수입차도 파사트나 3시리즈 타보면 딱히 머리 공간이 넘치는 것도 아니고
불편한 건 사실인데
그게 현대만의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음
쏘나타 타고 주차장에서 내릴 때마다 머리 하나쯤 더 있어도 될 것 같다 싶긴 해요
근데 저는 그게 급 나누기 전략이라기보단
그냥 세단 디자인 트렌드 자체가 낮고 넓게 가는 방향으로 굳어진 거 아닌가 싶어서요
수입차도 파사트나 3시리즈 타보면 딱히 머리 공간이 넘치는 것도 아니고
불편한 건 사실인데
그게 현대만의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520 | 퇴근하다 단속 카메라 위치가 바뀐 거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 거북이 | 06.26 | 0 | 0 |
| 519 | 이번 아반떼 8세대 각 잡힌 거 보니까 수리비 좀 나오겠는데요 [1] | 솔방울 | 06.26 | 3 | 0 |
| 518 | 쏘나타 전고 얘기 보다가 드는 생각 | 함박눈 | 06.26 | 1 | 0 |
| 517 | 인천대교 자주 탈 때 타이어 마모 신경 쓰게 되는 이유 [4] | 강변북로 | 06.26 | 7 | 0 |
| 516 | 요즘 수입차 하체 고무 부품들 수명 [1] | 구름과자 | 06.26 | 3 | 0 |
| 515 | 기아 PBV 전략 보고 드는 생각 [7] | 한낮 | 06.26 | 11 | 0 |
| 514 | 하이브리드 31% 얘기 보면서 드는 생각 [3] | 콜라캔 | 06.26 | 6 | 0 |
| 513 | 신차가 빨리 나오면 더 신경 쓰게 되더라 [2] | 구름과자 | 06.26 | 5 | 0 |
| 512 | 씨라7/씨라6 실구매가 비교, 충전 환경이 변수 [2] | 콜라캔 | 06.26 | 4 | 0 |
| 511 | 전기차 신차 기다릴 때 보는 것 [4] | 강변북로 | 06.26 | 8 | 0 |
| 510 | 요즘 하이브리드 비중 진짜 높긴 하네요 [2] | 미숫가루 | 06.26 | 5 | 0 |
| 509 | 하이브리드가 늘어나는 건 이해됩니다 | 가래떡 | 06.26 | 4 | 0 |
| 508 | 얼라이먼트 보고 나서 왜 더 불안할까요 [6] | 자작나무 | 06.26 | 17 | 0 |
| 507 | 이제 애들 옷장 말라있는지부터 체크하게 되네ㅎㅎ [5] | 들국화 | 06.26 | 12 | 0 |
| 506 | 여름엔 출발 전에 에어컨부터 틉니다 [8] | 자작나무 | 06.26 | 16 | 0 |
| 505 | 비 오는 날엔 슬라이딩도어가 편해요 [7] | 들국화 | 06.26 | 17 | 0 |
| 504 | 전기차 중고는 배터리 ‘공개문서’보다 보증 승계부터 [3] | 망원동 | 06.26 | 7 | 0 |
| 503 | 전기차 배터리 정보 공개, 이거 문서로 확인해야 [5] | 약과 | 06.26 | 9 | 0 |
| 502 | 가벼운 접촉사고도 트렁크 보세요 [2] | 망원동 | 06.26 | 8 | 0 |
| 501 | 전기차 보조금은 지금 확인해야 [2] | 새참 | 06.26 | 8 | 0 |
| 500 | 비 내리는 국도 차박지 고를 때 고도 꼭 보게 되네요 [4] | 자작나무 | 06.25 | 14 | 0 |
| 499 | BMW 리콜, 문서 접수만으로 끝낸 분들 계세요? [4] | 거북이 | 06.25 | 12 | 0 |
| 498 | 전기차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줄면 체감 유지비가 확 달라지네요 [3] | 콜라캔 | 06.25 | 8 | 0 |
| 497 | 나트륨배터리 장착차 이년쯤 뒤에 나온다니까 [4] | 한낮 | 06.25 | 10 | 0 |
| 496 | PHEV는 진짜 패턴빨입니다 | 솔방울 | 06.25 | 8 | 0 |
| 495 | 하이브리드 급증하니까 정비도 달라지네 | 솔방울 | 06.25 | 7 | 0 |
| 494 | 르노가 시장 깨물고 들어오니까 [7] | 망원동 | 06.25 | 15 | 0 |
| 493 | 돌빵은 바로 메우는 게 낫더군요 [2] | 거북이 | 06.25 | 8 | 0 |
| 492 | 배터리 관통 소화 장비, 지하 주차장 입고 제한 논쟁 끝낼 수 있을까 [3] | 콜라캔 | 06.25 | 10 | 0 |
| 491 | 장거리 여름엔 시야가 전부더라 [3] | 봄비 | 06.25 | 10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