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쏘나타 전고 얘기 보다가 드는 생각

함박눈 | 06.26 | 조회 1 | 좋아요 0

쏘나타 타고 주차장에서 내릴 때마다 머리 하나쯤 더 있어도 될 것 같다 싶긴 해요


근데 저는 그게 급 나누기 전략이라기보단

그냥 세단 디자인 트렌드 자체가 낮고 넓게 가는 방향으로 굳어진 거 아닌가 싶어서요

수입차도 파사트나 3시리즈 타보면 딱히 머리 공간이 넘치는 것도 아니고


불편한 건 사실인데

그게 현대만의 문제인지는 잘 모르겠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