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BMW 리콜, 문서 접수만으로 끝낸 분들 계세요? [3]

거북이 | 20:17 | 조회 3 | 좋아요 0

iX3 리콜 소식 보면서 또 생각났는데요.


전에 포드 쪽 리콜 처리할 때

서류만 접수하고 끝냈다가 나중에 딜러 가서 보니

실제 볼트 체결 상태가 제대로 확인된 건지 불분명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이번 BMW 건도 에어백이랑 브레이크 캘리퍼면

안전이랑 직결된 부분이라 문서 접수만으론 좀 불안합니다.

서비스센터 가서 실물로 확인받고 작업 내역 뽑아두는 게 낫더라고요.


해당 차종 타시는 분들은 그냥 메일이나 문자 확인으로 마무리짓지 마시고

직접 한 번 들어가 보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봄비
삭제된 댓글입니다.캘리퍼나 에어백 쪽은 불안해서라도 무조건 직접 가서 확인받는 게 마음 편하죠. 저도 나중에 센터 리프트 올릴 때 같이 체크해봐야겠네요.
2시간전

자작나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중요한 부품 리콜 건은 꼭 시간 내서 직접 센터 들어가는 편이에요. 작업 다 끝나면 정비명세서랑 입고 내역 꼼꼼히 챙겨서 따로 파일로 저장해두는데, 그래야 나중에 심리적으로도 훨씬 안심되더라고요. 🚗
2시간전

거북이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작업 명세서 챙겨두는 습관이 저랑 같으시네요. 나중에 혹시 모를 문제 생겼을 때 그게 본인 차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근거가 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