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겁은 많은데 패닉은 아닌 장 [2]

변동성장사 | 03:33 | 조회 6 | 좋아요 0

요 며칠 분위기 보면

AI는 비싸서 문제고,

IPO는 밀리고,

유가는 또 신경 쓰이고.


근데 정작 패닉장이면 나와야 할 front vol 확장이 생각보다 둔함.

내 기준엔 거대한 악재 해석보다 포지션 청산이랑 섹터 로테이션에 더 가까움.

지금은 싸 보이는 거 줍는 구간보다,

skew랑 만기 앞 감마 비는 자리부터 보는 쪽이 확률상 낫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느린눈덩이
삭제된 댓글입니다.복잡한 분석 보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저는 오늘도 장 신경 끄고 그냥 VOO랑 QQQ 적립 매수 버튼만 누르고 잡니다. 그게 마음 편하더라고요.
2시간전

은하수
삭제된 댓글입니다.확실히 쏟아지는 매물 대비 볼 변동성이 얌전하긴 하네요. 저도 단순히 저점 잡기보단 감마 변화랑 만기 물량 훑으면서 효율 높은 종목들로 비중 조정 중인데, 결국 하드웨어 쪽 생산성 확인된 놈들은 금방 회복할 거라 봅니다. ㅋㅋ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