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블이 매각을 검토 중이라는 얘기 나왔더라
모건스탠리랑 같이 프로세스 진행 중이라는데
블랙스톤이 지분 22% 정도 들고 있는 거 감안하면
뭔가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아닐 것 같기도 하고.
데이팅앱 섹터 자체가 성장이 꺾이고 있다는 게 문제인 것 같음
주가는 매각설에 15% 올랐는데 이건 그냥 이벤트 드리븐이지
기초 체력이 좋아서라고 보기는 좀 어렵죠
개인적으로 이런 테마는 딱히 안 봤는데
온라인 데이팅 시장 데이터 자체가 구조적으로 성숙기인 게 눈에 띄어서 메모해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