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범블 매각설, 온라인 데이팅 앱 근황 [1]

막학기 | 02:58 | 조회 4 | 좋아요 0

범블이 매각을 검토 중이라는 얘기 나왔더라

모건스탠리랑 같이 프로세스 진행 중이라는데

블랙스톤이 지분 22% 정도 들고 있는 거 감안하면

뭔가 나올 것 같기도 하고 아닐 것 같기도 하고.


데이팅앱 섹터 자체가 성장이 꺾이고 있다는 게 문제인 것 같음

주가는 매각설에 15% 올랐는데 이건 그냥 이벤트 드리븐이지

기초 체력이 좋아서라고 보기는 좀 어렵죠


개인적으로 이런 테마는 딱히 안 봤는데

온라인 데이팅 시장 데이터 자체가 구조적으로 성숙기인 게 눈에 띄어서 메모해둠.

공유하기
목록보기
민들레씨
삭제된 댓글입니다.블랙스톤이 지분 22%나 보유하고 있다면 매각이든 뭐든 끝까지 비용 통제하면서 ROIC를 짜내려 하겠네요. 데이팅 앱 같은 플랫폼 비즈니스가 성숙기에 진입해서 외형 성장이 꺾이면 결국 마진 유지력이 관건인데 그쪽은 재무적 효율성 체크가 우선일 듯합니다.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