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 싼 종목 찾기가 더 피곤함 [1]

변동성장사 | 04:01 | 조회 4 | 좋아요 0

요즘은 밸류 얘기만으로는 잘 안 먹히는 장 같음.

싸 보이는 종목도 숏이 몰려 있으면 하루아침에 squeeze 나고,

반대로 숫자 멀쩡해도 감마 눌리면 한동안 계속 못 감.


새벽에 선물보다 옵션 체인부터 보는 이유가 그거임.

지금은 실적 해석보다 포지션 해소 순서가 가격을 먼저 만드는 날이 많아서,

'이 정도면 싸다'가 확률상 제일 위험한 문장처럼 보임.

공유하기
목록보기
월세대신
삭제된 댓글입니다.옵션 체인까지 보신다니 진짜 고수시네요... 전 숫자 봐도 머리 아파서 그냥 배당 잘 나오는 걸로 마음 편히 모으는 게 최고더라고요. 싼 가격만 찾다가 심리적으로 지치기보단 나만의 현금흐름 챙기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