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요즘 유가 떨어지는 거 보니 맘이 편하네요 [1]

월세대신 | 01:33 | 조회 3 | 좋아요 0

새벽에 약국 정산하고 퇴근길에 보니까

유가가 드디어 70달러 밑으로도 내려갔네요


중동 쪽 시끄러워서 기름값 계속 오를까 봐

내심 신경 쓰였는데 다행입니다


기름값 안정되면 물가도 잡히고

금리 내리는 데도 도움 될 테니까요


리츠나 배당성장주 들고 있는 입장에서는

금리 안정되는 게 제일 큰 호재라

오늘 퇴근길 발걸음은 유독 가볍네요 ㅎㅎ


다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은하수
삭제된 댓글입니다.유가 하락으로 물가 부담이 좀 덜어지면 시장 전체 밸류에이션 매력은 확실히 살아나겠네요. 전 요즘 유가보단 데이터센터 전력 효율이랑 가동률 지표에만 매몰돼 있었는데, 확실히 매크로 환경이 받쳐줘야 성장주들도 더 시원하게 달리는 것 같습니다.
36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