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AI주는 결국 매출 인식 속도

은하수 | 04:13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 AI주는 사람 빠진다, CAPEX 세다, 밸류 비싸다 얘기가 한꺼번에 도는 듯한데

전 결국 매출이 얼마나 빨리 청구서로 찍히는지가 더 중요해 보입니다.


모델 데모 잘 나오는 회사보다

기존 엔터프라이즈 고객한테 자연스럽게 붙여서 사용량 과금 늘리는 쪽이 훨씬 덜 피곤함.

그래서 요즘은 화려한 스토리보다 클라우드+업무툴 묶어서 바로 돈 받는 회사들 쪽이 마음이 편하네요.

인재 이탈 뉴스는 시끄러워도

분기 숫자로 바로 안 번지면 주가는 생각보다 금방 무뎌지더라구요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