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비상장 대어도 상장 직후 무섭네요

복학예정 | 00:08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보니까 이름값 큰 애들도 상장하면 그냥 계속 오르는 장은 아닌 듯요.

스페이스X도 데뷔하고 바로 힘 빠지는 거 보니까, 비상장 때 붙던 기대랑 상장 후 숫자 검증은 완전 다른 게임 같음.

오픈AI도 괜히 서두르다 비슷하게 맞을까봐 템포 조절하는 느낌이고요.

이럴 때는 관련주까지 같이 흥분해서 쫓아가는 게 제일 위험한 것 같아서 전 그냥 ETF만 적립함 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