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앱 안 켠 밤이 오히려 편하네요

느린눈덩이 | 03:33 | 조회 1 | 좋아요 0

요즘은 퇴근하고 나서 앱 안 켜는 날이 더 편합니다.


분당 와서 그냥 잠깐 걸어다니고, 집에선 VOO랑 QQQ 적립만 확인하고 끝내는 게 제일 낫더군요.

괜히 차트 붙잡고 있으면 마음만 더 흔들립니다.


이 나이 되니 수익률보다 루틴이 오래 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