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현대차 파업 투표 결과가 은근히 신경 쓰이네요

한낮 | 19:23 | 조회 1 | 좋아요 0

안 그래도 요즘 하이브리드 대기가 꽤 길어서

영업 뛰면서 만나는 고객들 출고일정 맞추기가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닌데 말입니다.


오늘 조합원 찬반투표 결과에 따라 파업 여부가 갈릴 텐데

현장 라인이 멈추기라도 하면 가뜩이나 밀린 하이브리드 출고가 더 뒤로 밀릴까 봐 조마조마하네요.


물론 매년 겪는 연례행사 같은 일이라지만

이번엔 SDV 전환이니 뭐니 해서 생산 현장 분위기도 예전이랑 결이 조금 다른 것 같더라고요.

지금 대기 걸어두신 분들은 다들 일정 여유 있게 잡고 기다리시는지 궁금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