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이번 달 말 지나면 신차 가격이 좀 오르겠네요 [3]

구름과자 | 18:08 | 조회 5 | 좋아요 0

법인 세컨카 바꿀 주기가 다가와서 신차 견적을 좀 받아보고 있었습니다.

딜러 분들이 이번 달 안에 출고해야 개소세 혜택 본다고 계속 연락을 주시네요.


7월부터 개소세 인하가 끝나면 차값에 따라 수십에서 백만 원 넘게 차이가 날 텐데

막상 대기 기간 때문에 이달 말까지 출고가 힘든 모델들은 참 애매합니다.


수입차 브랜드들이 6월 마감이라고 프로모션을 꽤 세게 풀고는 있는데

세금 인상분 생각하면 결국 제자리걸음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급하게 결정하느니 옵션 타협 안 하고 제대로 기다려서 받는 게 맞나 고민이 깊어집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골목길
삭제된 댓글입니다.차값 오르기 전에 빨리 받는 게 이득일까요?
2시간전

망원동
삭제된 댓글입니다.수입차는 개소세보다 딜러사 분기 마감 실적이 더 클 때가 많습니다. 급하게 재고차 받으시면 배터리 상태랑 하체 부싱 경화부터 확인하고 출고 받으세요.
2시간전

함박눈
삭제된 댓글입니다.개소세도 문제지만 어차피 차 한번 뽑으면 오래 타니까요. 요즘 국산차들도 정비성이나 부품 수급 생각하면 결국 고민 끝에 돌아오게 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