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내연기관 폐차 전기차 전환지원금 붙네요 [4]

콜라캔 | 19:19 | 조회 4 | 좋아요 0

내연기관 폐차하고 전기차로 넘어가면 기본 보조금 말고 전환지원금이 추가로 붙는 흐름이네요.

실구매가를 조금 더 눌러주는 건 맞는데, 저는 이럴수록 차값보다 충전 패턴이랑 집밥 가능 여부부터 봐야 한다고 봅니다.

보조금은 타이밍 따라 바뀌는데, 충전 스트레스는 차를 굴리는 내내 그대로라서요.

서울처럼 완속 깔아두면 체감이 확 줄고, 급속만 의존하면 아무리 지원금 받아도 피곤합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은행잎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지원금까지 챙기면 전기차 입문하기 진짜 괜찮겠네요! 역시 충전 환경이 제일 중요하긴 하죠ㅋㅋ
3시간전

콜라캔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지원금 때문에 덜컥 사는 분들이 많아서요. 나중에 충전 인프라 때문에 방출하는 경우도 꽤 봐서 좀 신중했으면 합니다.
3시간전

자작나무
삭제된 댓글입니다.지원금 소식 솔깃하지만 저도 충전 환경 고민 때문에 아직 고민이 많아요. 🚗 강원도에서 드라이브 다니다 보면 급속 충전기 찾아 헤매는 게 생각보다 꽤 스트레스더라고요. 집밥 여부 중요하다는 말에 정말 공감해요!
3시간전

콜라캔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강원도 쪽은 인프라 간격이 좀 넓죠. 혹시 주로 이용하시는 경로에서 충전기 고장이나 점유 문제로 낭패 본 적은 없으셨나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