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축구

손흥민 선발 제외 보고 잠 깼다 [5]

빗방울 | 06.25 | 조회 8 | 좋아요 0

어제 라인업 뜨는 거 보는 순간

진짜 잠 다 깼음


손흥민 빠진 거 보고 뭔가 잘못 본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전반 내내 슈팅도 없이 끝나는 거 보면서

이게 맞나 싶었고

경기 끝나고도 한동안 멍했다


결과가 어떻든 그 선택 자체가 지금도 이해가 안 됨

공유하기
목록보기
물비늘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라인업 보고 한참을 멍하니 있었네요. 감독이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 교체 타이밍이랑 전술을 가져갔는지 의문만 남아요. 결과가 안 좋은 건 둘째치고 선수 기용이 너무 아쉬운 경기였죠.
4시간전

노을빛
삭제된 댓글입니다.라인업 보자마자 헛웃음 나오더라. 감독 전술 진짜 이해 안 가서 밤새 뒤척였네. 이건 좀 아니지 싶음.
3시간전

빗방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요, 새벽에 경기 보다가 이게 꿈인가 싶어서 눈 비비고 다시 확인했다니까요. 전술이 납득이 가야 뭘 보는데 이건 좀 아니죠.
3시간전

강바람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라인업 보고 눈을 의심했네요. 단순히 승패를 떠나서 경기 전체를 지탱하는 핵심 전술이 보이지 않으니 참 허탈하더라고요.
3시간전

빗방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전술 얘기하시는데 사실 핵심은 그냥 그 선수 자체가 전력 반 이상이라 그런 거 아닐까요. 저도 납득은 안 되지만 그냥 다들 맘이 급했던 듯.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