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밝은 썬팅이 오히려 덜 피곤하네요 [2]

거북이 | 16:33 | 조회 6 | 좋아요 0

이번에 지인 차 출고 따라갔다가

전면을 너무 진하게 하려는 걸 말렸습니다.


야간에 비 오거나 바다 안개 들어오면

인천대교 쪽은 전조등 번짐이 은근 크게 올라와서,

열차단만 보고 어둡게 가면 나중에 운전자가 먼저 지칩니다.

제 기준엔 브랜드보다 실제 시인성부터 봐야 합니다.

낮에 괜찮은 필름도 지하주차장 내려가면 답 바로 나옵니다.

썬팅은 멋보다 사고 회피에 불리하지 않은 쪽으로 가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손난로
삭제된 댓글입니다.맞는 말입니다. 나이 먹으니 어두운 건 이제 눈이 침침해서 못 타겠더라고요. 시인성 좋은 게 최고죠 ㅎㅎ
1시간전

풍선껌
삭제된 댓글입니다.확실히 야간 시인성 좋은 필름이 운전 피로도가 확 낮아요. 저도 최근에 밝은 걸로 바꾸고 대만족 중입니다.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