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요즘 통신 요금제 자동 혜택 은근 쏠쏠하네요 [4]

말차 | 18:28 | 조회 9 | 좋아요 0

6월부터 청년이나 시니어 요금제 혜택들 신청 따로 안 해도 자동 적용으로 바뀐 거 아시죠?


괜히 매번 고객센터 앱 들어가서 혜택 찾고 신청하는 게 일이었는데, 이제 그냥 가입만 하면 알아서 데이터 챙겨주니까 훨씬 편하네요.


저도 데이터 항상 부족해서 매달 허덕였는데 이번에 요금제 건드리면서 확실히 체감 중이에요.


귀찮은 거 딱 질색인 저 같은 프리랜서한테는 이런 소소한 개선이 제일 반갑네요 ㅎㅎ

공유하기
목록보기
라일락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굳이 찾아서 챙겨야 했던 게 은근 피로했는데 바뀌어서 다행이에요. 저도 데이터 항상 부족해서 퇴근길에 버스 타면 미리 내려받아둔 거 보면서 데이터 아끼고 있는데, 이렇게 자동으로 챙겨주니 신경 쓸 게 줄어서 좋네요ㅎㅎ
1시간전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근데 자동 적용은 편하지만, 요금제 바뀔 때마다 QOS 제한 속도가 유지되는지는 가끔 찜찜해서 체크하게 되더라고요. 저번에도 부모님 댁 요금제 정리하다가 데이터 혜택은 늘었는데 은근슬쩍 QOS 속도 제한 걸린 거 발견해서 식겁했거든요.
1시간전

라일락
삭제된 댓글입니다.부모님 요금제 관리하다 보면 도담님 말씀대로 QOS 속도 체크가 진짜 필수더라고요. 저도 얼마 전에 부모님 A37로 바꿔드리면서 요금제 살폈는데, 혜택만 보고 덜컥 바꿨다간 평소 쓰시던 거랑 속도 차이 나서 불편하실까 봐 꼼꼼히 보게 되네요.
1시간전

도담
삭제된 댓글입니다.자동 적용으로 바뀐 건 정말 편해졌네요. 전 부모님 요금제 관리할 때마다 데이터 공유 혜택 유지되는지 일일이 확인하는 게 일이었거든요. 시스템적으로 이렇게 개선되면 확실히 놓치는 혜택도 줄어서 좋더라고요.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