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요즘 차 볼 때 통풍시트부터 봅니다

양지 | 11:41 | 조회 1 | 좋아요 0

예전엔 옵션표 대충 넘겼는데

이번 더위 오니까 통풍시트 유무가 제일 먼저 들어오네요.


점심 먹고 2~3시쯤 나가서 차 타면

등 붙는 순간 짜증 확 올라옵니다.

출력이나 큰 화면보다 이런 게 매일 체감은 더 큰 듯.

여름 한철만 겪어도 왜 다들 찾는지 알겠더라구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