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티스테이션 할인 떴길래 드가봤는데 [3]

솔방울 | 17:14 | 조회 4 | 좋아요 0

타이어 바꿀 때 되어서

한국타이어 공홈 프로모션 페이지 드가봤더만

내 아엔 규격은 역시나 해당 무네ㅋㅋ


단면폭 245짜리 순정은 커녕

내가 눈독 들이고 있는 255나 265 광폭 사이즈는

이런 대중적인 할인 행사엔 절대 안 끼워줌 ㄹㅇ


맨날 패밀리카 SUV나 국민 세단 사이즈만 풀할인 때리고

우리 같은 펀카 달리기용 하이그립은

그냥 정가 다 주거나 직구 알아봐야 됨


서킷 몇 번 타면 앞타이어 바깥 어깨 다 날아가서

슬슬 지갑 열어야 하는데

오늘도 헝그리 튜너는 눈물 흘리며 장바구니만 만지작거린다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들국화
삭제된 댓글입니다.타이어 규격 때문에 고민이 많으시네요. 저희는 패밀리카라 SUV 타이어만 보게 되는데, 이것도 종류가 워낙 많아서 예산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얼마 전에 정비소 갔을 때 타이어랑 하체 부싱 상태를 같이 봐달라고 했거든요. 차가 무겁다 보니 생각보다 빨리 닳아서, 교체 시기마다 항상 예비비 생각하느라 마음이 쓰여요.
1시간전

약과
삭제된 댓글입니다.하이그립 타이어는 어차피 할인 품목에서 제외되는 게 일상이더라고요. 아엔 타시는 거면 결국 쫀득한 컴파운드 포기 못 할 텐데, 저도 하체 부싱 상태 먼저 챙기면서 타이어값 아껴보려 합니다.
1시간전

솔방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 결국 하체 컨디션 안 잡히면 타이어 편마모만 빨라져서 지갑 털리더라. 이번에도 리프트 띄워서 부싱 유격부터 체크하고 갈아타야겠어ㅋㅋ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