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바꿀 때 되어서
한국타이어 공홈 프로모션 페이지 드가봤더만
내 아엔 규격은 역시나 해당 무네ㅋㅋ
단면폭 245짜리 순정은 커녕
내가 눈독 들이고 있는 255나 265 광폭 사이즈는
이런 대중적인 할인 행사엔 절대 안 끼워줌 ㄹㅇ
맨날 패밀리카 SUV나 국민 세단 사이즈만 풀할인 때리고
우리 같은 펀카 달리기용 하이그립은
그냥 정가 다 주거나 직구 알아봐야 됨
서킷 몇 번 타면 앞타이어 바깥 어깨 다 날아가서
슬슬 지갑 열어야 하는데
오늘도 헝그리 튜너는 눈물 흘리며 장바구니만 만지작거린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