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예약할 때 진단부터 묻게 돼요 [3]

미숫가루 | 10:24 | 조회 7 | 좋아요 0

이제는 정비 예약 전화하면 증상 설명보다

업데이트랑 진단을 당일에 같이 끝낼 수 있는지부터 물어보게 되네요.


ADAS 한 번 꼬이면 괜히 찝찝해서요.

차는 예쁜 게 많은데 막상 다음 차 볼 때는 센터 대기랑 이런 처리 흐름까지 같이 보게 됩니다.

브랜드 오래 가는지도 은근 크게 남고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달맞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은 소프트웨어 관리 편한 게 진짜 중요한 거 같아요. 매번 점검 예약하기가 워낙 쉽지 않으니까요.
2시간전

거북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예약 잡기 번거로워 센터 갈 때마다 소프트웨어 진단이랑 물리적인 하체 부싱 상태까지 한 번에 다 봐달라고 요청합니다. 인천대교 매일 타다 보니 하체 컨디션이 조금만 틀어져도 바로 체감이 돼서 센터 방문 주기를 짧게 가져가는 편이네요.
1시간전

미숫가루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인천대교 타시면 하체 스트레스 진짜 크겠어요. 혹시 부싱류 점검받으실 때 사설 정비소에서도 진단기 물려서 하체 유격까지 꼼꼼히 봐주는 편인가요?
7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