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애플 가격 인상 보고 느낀 점

막학기 | 06.27 | 조회 1 | 좋아요 0

맥북이랑 아이패드 가격 올린 거 보는데,

결국 마진 방어는 하드웨어 기업의 숙명이구나 싶네요.


단순히 제품 가격 올린다고 소비자들이 다 받아줄지도 의문이지만,

제조 원가 상승분을 이렇게 가격 전가로 풀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아직 브랜드 파워가 건재하다는 반증 아닐까요.


개인적으론 기업들이 마진 훼손 신호 나올 때마다

이런 식으로 운영 레버리지를 어떻게 조정하는지 보는 게

요즘 투자 공부하는 재미인 것 같아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