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미국주식

오라클 CAPEX 올렸다가 주가 10% 빠진 거 봤음 [1]

복학예정 | 00:47 | 조회 4 | 좋아요 0

AI 투자 많이 한다고 발표했더니 오히려 주가 떨어지는 거


진짜 이제 시장이 CAPEX 발표 자체를 무섭게 보는 건가


내가 체크리스트에 CAPEX 대비 FCF 괴리율 넣어둔 게 괜히 아닌 것 같긴 한데

아직 이걸 실제로 계산해본 적은 없어서 뭐라 말하기 애매하긴 함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느린눈덩이
삭제된 댓글입니다.체크리스트에 항목을 넣어두고 직접 관리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저도 이런 분석들에 예전엔 관심이 많았지만, 결국 직장 생활이랑 병행하기엔 지수 적립이 가장 마음 편하더라고요.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