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여름철에 폰 발열 잡으려고 생폰 쓰시는 분 계심? [5]

식혜 | 15:13 | 조회 8 | 좋아요 0

요새 낮에는 방 온도부터 올라가니까

폰 조금만 만져도 뜨끈뜨끈하네요

안 그래도 발열 있으면 배터리 광탈해서

여름에는 아예 케이스 벗기고 생폰으로 들고 다녀요

이러면 그나마 열이 빨리 빠져서 나은데

손에서 미끄러질까 봐 쓸 때마다 심장이 쫄깃함

떨구면 자급제 산 거 한순간에 날아갈 텐데 참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불안해서 난 못 해.
1시간전

솔잎
삭제된 댓글입니다.나는 폰케이스 안에 교통카드 넣어 다녀서 생폰은 절대 불가능ㅠㅠ 케이스 벗기면 버스 탈 때마다 꺼내야 해서 더 번거로울 것 같아.
1시간전

이슬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여름만 되면 발열 때문에 진짜 예민해요. 저는 투명 케이스 좀 쟁여두고 쓰고 있는데 그냥 마음 편하게 케이스 쓰는 게 나은 것 같아요. 괜히 생폰 쓰다가 떨어뜨리면 주식 손실보다 더 뼈아플 듯요ㅋㅋ
59분전

식혜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자급제라 할부도 끝났는데 떨구면 진짜 답 없죠. 얇은 걸로 다시 알아봐야겠어요.
51분전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저도 더위를 너무 많이 타서 여름엔 폰도 뜨거워지는 게 피부로 느껴지더라고요. 발열 때문에 화면 밝기까지 낮아지면 진짜 답답해서 저도 모르게 폰을 잠시 멀리하게 돼요.
29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