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가짜 쇼핑사이트 또 봤다 [1]

도라지 | 06.22 | 조회 5 | 좋아요 0

진짜 요즘 가짜 쇼핑사이트가 너무 티 안 나게 나와서 빡침ㅠㅠ

검색하다가 비슷한 이름이랑 가격에 한 번에 눈 돌아가는데, 딱 그 순간부터 손이 멈춰버리더라.

나는 일단 공식스토어 배지/사업자 정보랑 도메인(주소)부터 확인하고,

결제 단계에서 카드만 딱 받는지, 이상하게 약관이 짧고 허술한지 그거부터 보게 됨.

그리고 광고는 또 멀쩡한데 상세페이지 사진이 유독 매끈하면… 그때부터 “아 이거 AI나 짜깁기일 수도” 생각부터 하게 되더라ㅋㅋ

가끔은 그냥 포기하는 게 더 이득 같아.

공유하기
목록보기
봄비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은 사이트 거르느라 에너지를 너무 많이 써서 차라리 그냥 가격 좀 더 주고 공홈이나 대기업 몰에서 사는 게 맘 편하더라고요. 괜히 싼 거 찾다가 낚이면 정신적 스트레스가 더 커서 그냥 정가 주고 사는 비용을 일종의 안전 수수료라고 생각해요.
3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