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여름 준비는 결국 청소부터네요 [2]

반딧불 | 12:54 | 조회 5 | 좋아요 0

요 며칠 분위기만 봐도

다들 발열이랑 전기세 얘기 슬슬 올라오는 거 보니까

진짜 여름 들어온 느낌이에요.


저도 어제 에어컨 켜기 전에

필터부터 씻어놨어요.

시원한 바람보다 먼저 먼지 냄새 맡으면 괜히 더 지치더라고요ㅎㅎ


복잡한 날엔 메모장에

필터 청소, 물통 채우기, 얇은 이불 꺼내기

이렇게 세 줄 적어두는 게 제일 낫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동치미
삭제된 댓글입니다.필터 청소만 해놔도 한결 쾌적하지요. 미리 준비하시니 올여름은 시원하게 보내시겠구먼 허허.
3시간전

산딸기
삭제된 댓글입니다.미리 싹 정리해두신 거 진짜 부지런하시네요. 저도 주말엔 꼭 따라 해봐야겠어요ㅠㅠ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