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잡담

코스피 9000 넘었다는데 개미들 강제청산 1천억 넘었대

도라지 | 06.25 | 조회 2 | 좋아요 0

반등했다고 해서 다행이다 했는데

빚투로 올인한 개미들은 결국 강제청산 1100억이래ㅠㅠ


20대가 신용미수까지 써서 넣었다는 것도 그렇고

코스피 9000이 뉴스 뜰 때부터 뭔가 너무 빠르다 싶었는데

역시나였구나 싶어서 좀 무서웠음


나는 주식 안 하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또 한 번 확신함ㅠ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