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퇴근하다 단속 카메라 위치가 바뀐 거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거북이 | 06.26 | 조회 1 | 좋아요 0

인천대교 들어서기 전 구간에

속도 단속 구간이 하나 추가됐더군요.


오늘 퇴근길에 평소대로 흘러가다가

옆 차가 갑자기 확 줄이길래 뭔가 싶었는데

새 카메라였습니다.


저는 애초에 이 구간 속도를 빠듯하게 가져가는 편이 아니라

크게 문제는 없었는데,

단속 위치 바뀐 건 네비에서 아직 반영이 안 돼있었어요.


네비 믿고 달리는 분들은 한 번 확인해두시는 게 낫겠더라고요.

카메라 위치 업데이트는 생각보다 시차가 있습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