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자동차

이번 아반떼 8세대 각 잡힌 거 보니까 수리비 좀 나오겠는데요 [1]

솔방울 | 06.26 | 조회 4 | 좋아요 0

부산모빌리티쇼 가서 8세대 아반떼 직접 봤는데 디자인이 진짜 장난 없네요.

근데 저 복잡한 각들 보니까 나중에 사고 나면 판금 제대로 할 수 있을지 벌써 걱정입니다.


토션빔 들어간 2.0 모델도 있던데, 저는 멀티링크 들어간 하이브리드 쪽이 하체 밸런스 면에선 훨씬 나아 보이더라고요.

아무래도 하체 튜닝 좀 해본 입장에서는 리어 쪽 구조 단순한 거보다 멀티링크가 나중에 서스펜션 세팅하기도 좋으니까요.


요즘 하도 중국 브랜드 가격 공세가 심해서 국산차도 원가 절감 논란은 피하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국민차 타이틀 달고 나온 만큼 기본기랑 사후 정비 편의성만큼은 확실했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자작나무
삭제된 댓글입니다.맞아요, 굴곡진 디자인은 보기엔 참 예쁜데 정비할 때마다 신경 쓰이죠. 하체는 저도 멀티링크가 아무래도 마음 편하더라고요. 🚗
2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