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건강정보🌸

아우토겐 이완법 해보신 분 계신가요?

보리차 | 13:10 | 조회 1 | 좋아요 0

공부하다 머리 식힐 겸 스트레스 완화에 좋대서 아우토겐 이완법이라는 걸 알게 됐는데

이거 진짜 몸이 좀 가벼워지는 느낌이 드나요?


생각날 때마다 실천해 보려는데

실제로 꾸준히 하시는 분들 어떤지 궁금해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