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건강정보🌸

요즘 점심 후 2시간이 제일 중요한 타이밍 같아요 [1]

초승달 | 11:17 | 조회 4 | 좋아요 0

점심을 적당히 먹으면 오후 2~3시쯤 뭔가 몸이 가볍고 집중이 잘 되는데, 반대로 탄수 폭탄을 먹은 날은 그 시간대에 무조건 졸음이나 무기력이 온다는 거 느낀 지가 벌써 몇 달째네요.


예전엔 '점심은 든든하게'라고 생각했는데, 사실 그 후 남은 일과에 영향이 크더라고요. 탄수를 반으로 줄이고 단백질 좀 더 챙기니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집중력 떨어지는 구간이 거의 없어졌어요. 저녁도 마찬가지고, 다음 날 아침 컨디션도 훨씬 낫고.


아마 제 체질이나 일과 패턴 때문일 수도 있지만, 혹시 비슷한 거 경험하신 분 있으세요?

공유하기
목록보기
깍두기
삭제된 댓글입니다.식곤증 진짜 무섭지. 단백질 위주가 확실히 뒷시간이 개운해.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