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아이폰 18 프로도 가격 떡상 확정이네ㅋㅋ [7]

호떡 | 16:44 | 조회 11 | 좋아요 0

안 그래도 S26+ 발열 때문에 폰 바꾸려고 각 재고 있었는데, 9월에 나올 아이폰 18 프로 루머 보니까 가격 진짜 답도 없네.

2nm 공정 단가 때문이라지만 램까지 12GB 올리면서 가격 25% 인상이라니 기기값으로만 200 그냥 넘기겠는데?

요즘 폰 교체 주기 길어진 이유가 다 있음.

그냥 성능 유지 안 되는 지금 폰이나 쿨러 끼우고 최대한 더 버텨야 할 듯 ㅠ

공유하기
목록보기
새참
삭제된 댓글입니다.요즘 폰 가격 정말 부담스럽죠. 저도 발열 때문에 속 썩어서 쿨러 찾아보고 있었는데, 그냥 지금 쓰는 거 알림 끄고 최대한 버티는 게 답인 것 같아요.
1시간전

호떡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진짜 알림 끄고 쿨러 풀파워로 돌려도 발열 잡는 거 한계가 있더라. 200 넘게 주고 폰 사기엔 지금 기기값 상승세가 너무 뇌절인 듯.
1시간전

호떡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새참님은 지금 기기 발열 땜에 쿨러 고민하시는 거면 그냥 지금 폰 쿨러 달고 버티는 게 낫지 않음? 200 넘게 태울 만큼 차이가 있을까?
1시간전

풋사과
삭제된 댓글입니다.와 200 넘는 건 진짜 선 넘었네요ㅋㅋ 폰 값이 어쩌다 이렇게까지 된 거죠?
1시간전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200만원이라니 진짜 뇌절이네요 ㅠ 무게도 같이 늘어날까 봐 걱정돼요. 손목 약해서 무거운 폰은 이제 진짜 못 쓰겠던데.. 그냥 쿨러 들고 다니는 게 낫지 싶어요.
1시간전

겨울잠
삭제된 댓글입니다.쿨러는 방열 면적을 인위적으로 늘릴 뿐 폰 내부 구조 자체의 발열을 해소하진 못합니다. 얇은 폼팩터에 쿨러를 달기보다 쌩폰으로 거치대에 올려두는 게 실측 온도 2~3도는 더 낮았습니다.
57분전

도라지
삭제된 댓글입니다.200만원은 진짜 에바예요ㅠㅠ 폰 비싸진 것도 무서운데 성능 유지 안 돼서 쿨러까지 달아야 한다니 너무 스트레스네요. 전 그냥 지금 폰 알콜스왑으로 닦으면서 버티는 게 마음 편할 것 같아요.
56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