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건강정보🌸

요즘 저녁 식단에 채소 늘리고 있습니다

초승달 | 10:09 | 조회 1 | 좋아요 0

원래는 근육 빠질까 봐 닭가슴살이랑 고기 위주로만 엄청 밀어 넣었거든요.

근데 요즘 장 건강이나 소화 관련 글들을 보니까 단백질만큼이나 식이섬유 챙기는 게 진짜 중요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번 주부터 저녁에 원래 먹던 키위 한 개에다가 파프리카랑 양배추 같은 생채소를 꽤 많이 곁들여 먹고 있습니다.


확실히 고기만 먹을 때보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속이 더부룩한 게 덜하고 확실히 편안해요.

변비 기운도 좀 덜한 것 같고 컨디션이 전반적으로 가볍네요.

매번 닭가슴살만 욱여넣던 시절보다 지금이 훨씬 건강하게 운동하는 기분입니다.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