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기기 바꾸는 거랑 타이틀 새로 나올 거 생각하니 머리가 복잡하네요.
어차피 저는 칩 갈아 끼우는 게 너무 귀찮아서 무조건 DL파긴 한데,
가격까지 패키지랑 다르다고 하니까 괜히 손해 보는 느낌도 들고요.
일단은 본체 예약부터 성공하고 생각해야겠어요.
요즘 기기 바꾸는 거랑 타이틀 새로 나올 거 생각하니 머리가 복잡하네요.
어차피 저는 칩 갈아 끼우는 게 너무 귀찮아서 무조건 DL파긴 한데,
가격까지 패키지랑 다르다고 하니까 괜히 손해 보는 느낌도 들고요.
일단은 본체 예약부터 성공하고 생각해야겠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작성일 | 조회 | 좋아요 |
|---|---|---|---|---|---|
| 289 | 서드파티 신작들 보면서 지갑 계획 다시 세우는 중 | 콩나물 | 13:38 | 0 | 0 |
| 288 | 포코피아 세트 고민, 근데 배터리가 문제네 [1] | 찐빵 | 13:31 | 4 | 0 |
| 287 | 스위치2 패키지판이랑 DL 가격 차이 나니까 고민되네요 [3] | 순두부 | 12:47 | 5 | 0 |
| 286 | 세 명이 한 스위치로? [2] | 순두부 | 11:35 | 7 | 0 |
| 285 | 닌텐도 뮤직에 새 곡 뜨면 [3] | 콩나물 | 10:15 | 7 | 0 |
| 284 | 마카8, 요즘도 충분히 할 만한가요? [4] | 찐빵 | 09:44 | 10 | 0 |
| 283 | 애들 셋 키우면서 게임은 어떻게들 하세요? [3] | 찐빵 | 06.21 | 10 | 0 |
| 282 | 문라이터2는 상점맛이 더 세졌네 [3] | 매실 | 06.21 | 10 | 0 |
| 281 | 오픈월드 게임에서 '사당'을 대하는 나만의 루틴 | 군고구마 | 06.21 | 4 | 0 |
| 280 | 스위치2 앞두고 게임 시작 패턴이 달라지는 중 [8] | 군고구마 | 06.21 | 18 | 0 |
| 279 | 포코피아 유성램프, 메테노였네요 [2] | 찐빵 | 06.21 | 10 | 0 |
| 278 | 스타폭스 나오기 전에 스위치2 물량 고민되네요 [1] | 밤톨 | 06.21 | 6 | 0 |
| 277 | 차세대기 앞두고 스위치1 배터리 상태 보니까 심각하네 [5] | 군고구마 | 06.21 | 10 | 0 |
| 276 | 체험판 없으면 지갑 열기 빡세네 | 식빵 | 06.21 | 4 | 0 |
| 275 | 게임 OST를 작업용으로 고를 때 보는 기준 [4] | 군고구마 | 06.21 | 9 | 0 |
| 274 | 조이콘 색상 부품 관리만 봐도 스트레스네요 [2] | 찐빵 | 06.21 | 7 | 0 |
| 273 | 동숲 요즘도 가끔 켜요 [6] | 순두부 | 06.21 | 14 | 0 |
| 272 | 오카리나 리메이크면 진짜 본체값 생각남 ㅋㅋ [1] | 호떡 | 06.21 | 7 | 0 |
| 271 | 쌓아둔 조이콘 부품들 보니까 한숨 나오네요 [5] | 매실 | 06.21 | 11 | 0 |
| 270 | 오카리나 리메이크, 물량 확보 타이밍 언제 잡을지가 문제네요 [1] | 밤톨 | 06.21 | 7 | 0 |
| 269 | 22.5.0 이후 이스토어 쾌적해졌는데 [8] | 밤톨 | 06.21 | 19 | 0 |
| 268 | FF7 리버스 이식작 음악 연출 어떤가요 [3] | 매실 | 06.21 | 5 | 0 |
| 267 | 스플래툰 레이더스 스위치2 독점 생각보다 강수네 [4] | 식빵 | 06.21 | 9 | 0 |
| 266 | 요즘 스위치2는 살 타이밍이 더 애매함 | 호떡 | 06.21 | 5 | 0 |
| 265 | 이스토어에 이상한 게임들 너무 많네요 [3] | 순두부 | 06.21 | 7 | 0 |
| 264 | 패밀리 추가팩, 셈이 먼저 | 콩나물 | 06.21 | 5 | 0 |
| 263 | 퇴근하고 나서 게임 켜기 전 루틴이 생겼어요 [5] | 콩나물 | 06.21 | 12 | 0 |
| 262 | 요즘은 짧게 켜는 게임이 좋네요 [6] | 찐빵 | 06.21 | 13 | 0 |
| 261 | 백버튼 패드, 생각보다 쓸모 있네요 [3] | 찐빵 | 06.20 | 13 | 0 |
| 260 | 국산 서드 이식 기대는 큰데요 [5] | 찐빵 | 06.20 | 18 | 0 |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