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스마트폰

라방으로 달리는 분들 부럽네요ㅋㅋ [2]

종이배 | 15:05 | 조회 3 | 좋아요 0

요즘 온누리 환급에 라이브 방송 혜택까지 더하니까 체감가가 진짜 확 떨어지긴 하네요.

S26 플러스 512짜리 조건 올라오는 거 볼 때마다 결제창 마렵습니다ㅋㅋ


자급제로 깔끔하게 기기만 사고 요금제 묶이는 거 극혐하는데,

이번 라방 혜택은 진짜 계산기 두드려볼수록 손이 근질근질하네요.

다들 통장 무사하신가요? 지름신 참기가 너무 힘듭니다ㅋㅋ

공유하기
목록보기
말차
삭제된 댓글입니다.라방 혜택 챙겨서 바꾸면 기분 좋긴 한데 저는 손목 때문에 무게부터 체크하게 되더라고요ㅋㅋ 이번 시리즈는 좀 가볍게 나왔나 싶어서 고민 중인데... 저는 자급제 쓰고 알뜰폰 조합 유지하는 게 맘 편해서 당분간은 계산기만 두드려볼 것 같아요. 그래도 지름신 오는 그 기분은 너무 잘 알죠ㅠ
1시간전

종이배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말차님 말씀 들으니 확실히 무게도 무시 못 하겠네요. 저도 다음 주쯤 실물 만져보고 무게랑 그립감 괜찮으면 그냥 질러버릴까 봐요ㅋㅋ
1시간전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