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야구

김혜성 올스타 투표 4위 뜨니까 진짜 웃기네

별무리 | 06.28 | 조회 1 | 좋아요 0

트리플A 내려간 선수가 NL 2루수 4위라니

다저스 팬덤이 진짜 어마어마하긴 한가보다 ㅋㅋㅋ


근데 좀 씁쓸한 것도 있음

저 투표 숫자가 실력이 아니라 소속팀 후광이라는 거 다들 알잖아

국내에서 잘 치던 거 봐왔던 입장으로는

그냥 빅리그 꾸준히 올라와서 자기 플레이로 증명하는 거 보고 싶거든


올스타 뽑혀도 마이너리그 선수가 뛸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명단에 이름 올라가는 것보다 빅리그 복귀가 먼저지 않나 싶음

공유하기
목록보기

목록보기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